마나과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마나과에 자리한 Hostal Casa Los Espinoz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나과 대성당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198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마사야 화산에서 25km,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나과에 자리한 Hostal Nicaragua Guest House에서는 1성급 객실과 정원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나과 대성당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Hostal Nicaragua Guest House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나과에 자리한 La Bicicleta Hosta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나과 대성당에서 5.2km, 마사야 화산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나과에 자리한 Nesthost Stay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나과 대성당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야 화산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Nesthost Stay Hotel의 객실은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마나과에 자리한 Orison Hostels Managu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나과 대성당에서 4.1km, 마사야 화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나과에 자리한 SAM TRAVEL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나과 대성당에서 2.5km, 마사야 화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M TRAVEL의 일부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나과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나과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나과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나과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나과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나과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