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žmuiža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Mežmuiža에 자리한 Bergervilla Boutique Guest House & SP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울레역에서 17km, 세다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발카에 자리한 Otrā Elp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미에라 드라마 극장에서 49km, 야니스 달린슈 스타디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스밀테네에 자리한 Guest House Kalbaka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우나 성 유적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밀테네에 자리한 Purgaiļ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우나 성 유적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을 갖춘 주방이 있습니다.
Vireši에 자리한 Viesu nams Jaunzilakši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우나 성 유적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라우나스 스타부락스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