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nes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Koknes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oknese에 자리한 Mazā Kā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Vecbebri에 자리한 Bebru pirt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졸살라역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ebru pirt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krīveri에 자리한 Zilais Zirg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Zilais Zirg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ļaviņas에 자리한 Guest house Jumiezi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12km, 오졸살라역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krīveri에 자리한 7Mirror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하거나 수영장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