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ed in the suburbs of Colombo city, 55TG Boutique Suites offers an authentic home stay experience in a two story 1920's period house with a garden, outdoor pavilion, living room and a lounge.
콜롬보에 자리한 Geoffrey Bawa's Home Number 11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밤발라피티야 비치에서 12분 거리, 콜루피티야 비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칸 시계탑에서 5.3km, R.
콜롬보에 자리한 Leisure Vil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밤발라피티야 기차역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R. 프레마다사 스타디움에서 12km, 칸 시계탑에서 13km, 레저 월드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콜롬보에 자리한 Visakha 6의 객실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는 밤발라피티야 기차역, Barefoot Gallery 등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6.4km 거리에 있는 칸 시계탑, 8.2km 거리에 있는 R.
Situated in the Wellawatte district in Colombo, 1.6 km from Asiri Surgical Hospital, Sunrise Boutique boasts air-conditioned rooms with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MIPUATTI
대한민국
2~3백년 전 쯤 네델란드(혹은 영국) 상인의 저택에 머무는 듯한 느낌. 직원들이 친철해요.
콜롬보에 자리한 Rosmead Place by Thilank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콜루피티야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콜롬보에 자리한 City Stay By Sunris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콜루피티야 비치에서 17분 거리, 갈레 페이스 비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밤발라피티야 비치에서 약 2km, 칸 시계탑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콜롬보에 자리한 Heritage Villa colombo7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콜루피티야 비치에서 2.2km, 밀라기리야 비치에서 2.9km, 밤발라피티야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밤발라피티야 비치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 접근성: 타운홀에서 도보 10분 정도, 한국 대사관 도보 5분 정도. 너무 시티도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외곽은 아닌.. 걸어가면 파크도 있고 위치 좋습니다!
- 청결: 저번에 묵었던 게스트하우스가 정말 최악이었어서 그런가 비교적 여긴 관리가 진짜 잘 된 느낌이었어요. 스리랑카에서 묵었던 숙소중에 여기가 호스텔이지만 베드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정말 깔끔이라는 말이 바로 나오는... 얼룩 하나 없는 베드시트 굿...
- 베드 옆에 전용 락커가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다른 곳은 벙커로 돼 있어서 일찍 움직이거나 늦게 들어오면 신경 쓰이는게 많았는데 여긴 베드 바로 옆에 전용 락커가 있어서 최고였음.
- 직원분이 일단 너무 친절해요! 불편하지 않게 배려해주시고,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많이 안내해주셨어요.
- 정수기 있어서 본인 전용 물병만 있으면 물 무한대로 마실 수 있음. 장담컨대 이런 곳 거의 없을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