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자리한 마마 게스트하우스 해운대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운대역에서 7분 거리, 달맞이길에서 1.7km, 벡스코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부산 내 동구 구역에 자리한 단테 하우스의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차이나타운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산역에서 9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테 하우스의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부산 내 서면 구역의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게스트하우스 세리인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4.4km, 사직 야구장에서 5.2km, 차이나타운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300m, 서면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Sieun
대한민국
이가격에 이게맞나 싶을정도로 방도 깨끗하구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비품들이 세심하게 잘 챙겨져있어요 ! 파우더룸도 있구 샤워실에도 칫솔만 챙겨오시면 나머지는 다 구비되어있습니다!! 세탁기도 필요하면 무료로 가능하다구 하구용,, 그리고 체크아웃때 빵도 챙겨주시는데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ㅜㅅㅜ 너무 친절하셔가지고 기분좋게 다녀가요 부산 자주오진 않지만 담에 올일 있으면 또 들리구싶어요~
부산에 자리한 아라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서면역에서 7.2km, 국제시장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부산역에서 약 8.9km, 광복동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부산에 자리한 해운대 해리단 스테이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운대역에서 12분 거리, 달맞이길에서 2.8km, 벡스코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Youngwoo
대한민국
제가 머물렀던 숙소중 가장 귀여운 숙소였습니다. 옥상이 너무 이뻤고 아침에 그 곳에서 커피마시는게 좋았어요 . 이 숙소 주변에는 독특한 레스토랑이 굉장히 많습니다. 호스트와의 소통이 굉장히 쉬웠어요!
부산에 자리한 어반브릿지 스테이 유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직 야구장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부산대학교에서 약 4.4km, 서면역에서 5.9km 거리에 있습니다.
부산에 자리한 에어포트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국제시장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면역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 게스트하우스 프리미엄 남포는 부산 지하철 1호선 남포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으며, 부산자갈치시장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전 구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가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부산에 자리한 원웨이 게스트하우스 부산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부산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국제시장에서 2.4km, 서면역에서 5.4km, 경성 대학교에서 7.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지스테이 남포는 용두산 공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하철 1호선 남포역 1번 출구에서 500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평면 케이블 TV와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산이나 도시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부산역 근처의 오래된 여관을 개조해서 만든 코지하고 아담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초등 아이들 두 명과 다 같이 숙박할 공간이 마땅치 않은데 침대 네 개짜리 4인실에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좁긴 하지만 아이들은 독특한 공간이라 그런지 일반 호텔이나 리조트 갔을 때보다 더 즐거워했고 전용 욕실도 있어 편리했어요. 주방에는 오븐이나 전자레인지도 있고 냉장고도 있어 사용도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입지도 부산역 걸어서 2분이라 최고예요. 가족 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추운 날씨에 부산을 여행했는데 숙소 난방도 빵빵해서 숙소에서는 오히려 땀 뻘뻘 흘렸어요ㅋㅋㅋ 다른 투숙객들의 후기를 보고 게스트하우스 퀄리티는 대강 짐작하고 있었지만 실제로 묵고 보니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부국제 방문으로 묵었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게하를 다녀봤지만 이번만큼 친절했던 곳은 없었어요. 샤워용품(바디타올에 폼클렌저, 헤어오일까지)도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었고 침구도 편안했습니다. 부산 제가 참 좋아하는 여행지인데 덕분에 더 좋아졌네요. 감사합니다.
부산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가성비가 주는 만족감이 우선 이 숙소의 최대 장점이고
엄청난 위치, 깔끔하고 프라이빗한 숙소, 그러면서 쾌적한 공용공간 등
모든 것이 좋은 최고의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조용히 머물다가고 싶은 출장객이나 여행객 둘 다 좋은 선택이 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