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에 자리한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박 Park
대한민국
청결합니다. 이불을 솜까지 매번 빨래해서 햇빛에 건조하여 뽀송뽀송하고 깨끗한 비누향기가 납니다. 방에 다른 사람의 흔적이 없고, 모든 방에 개별 욕실이 있으며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위치도 좋습니다. 야경이 예쁜 동굴과 월지를 걸어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바로 앞에 첨성대가 있고, 편의점도 가깝습니다.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큰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십니다.
바닥이 온돌입니다. 추운 겨울 바람에 야외 활동 후 몸이 꽁꽁 얼었는데, 숙소로 돌아오니 방바닥이 뜨끈뜨끈해서 금방 몸이 녹았습니다. 밤새 온돌은 따뜻하게 해주셔서 좋고, 욕실 바닥에도 온돌이 깔려있어서 맨발로 들어가도 하나도 춥지 않습니다.
조식에 다양한 종류의 과일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외국인분과 젊은 한국인들의 스몰토크를 실제로 보았네요. 저는 그런 문화가 익숙하지 않아서 일부러 멀리 앉았지만, 엿보는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 우물과 장독대가 매우 정겹습니다!
경주에 자리한 시우와당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석굴암에서 22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2.1km, 포석정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Soojeong
뉴질랜드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조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머무는 동안 잘 챙겨주시고 정성 가득한 음식도 잘 먹었습니다. 위치도 시내라서 편하고 한옥 숙소도 너무 이뻤어요
경주 고속 버스 터미널에서 1km 떨어져 있는 한옥 라온은 전통적인 한국식 주거 건물에 자리 잡고 있는 게스트하우스이며, 한국식 바닥 난방인 온돌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원을 포함한 모든 구역에서 Wi-Fi가 제공됩니다. 무료 외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옥 라온의 모든 객실은 평면 TV와 한국의 전통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경주에 자리한 경주 프렌드 게스트하우스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석굴암에서 약 24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2.3km, 포석정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Hyera
대한민국
비수기라 사람이 적어 편안히 지냈어요
투숙객이 적으니까 공용공간,샤워실, 화장실이
추웠습니다 젊은사람들은 괜찮다고도 하던데...
여성4인도미 침대에 전기장판 있고 시간되면 난방도 해서 방은 따뜻합니다
침대에 개인등은 없어요
조식은 계란 식빵 음료에 스프를 줘요
겨울에 따끈한 스프, 엄지 척
경주에 자리한 경주 화랑루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11km, 석굴암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첨성대에서 약 2.9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3km, 안압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경주에 자리한 화랑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1km, 석굴암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석정에서 약 4.6km,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공원에서 8.3km, 불국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경주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yunho
오스트레일리아
숙소가 정말 깨끗하고요, 위치가 대릉원 앞이라서 경주를 누리가가 너무 좋습니다. 황리단길, 대릉원, 첨성대, 버스정류장 등이 모두 가까기 있어요. 청결하고 조용한 숙소이고, 이 가격에 이렇게 깨끗한 숙소에서 머무를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1층에 정수기가 있어서 오며가며 물통에 물 떠서 가지고 다녔어요. 그리고 1층 책장에 소설과 에세이 등 좋은 책들이 많아서 방에 갖고 올라와서 새벽까지 읽으며 힐링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건물내부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사장님께 감동받았고요~ 사장님과 직원분들께서 이 화랑 게스트하우스를 정말 잘 관리하고 계시는구나 느꼈습니다 :) 그리고 숙소 1분 거리에 ‘최영화 빵’ 본점이 있는데 이곳이 찐 경주사람들이 찾는 정통황남빵 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은 낱개로도 판매를 하시기 때문에 아침일찍 가서 빵 몇개 사면 뜨끈뜨근한 빵을 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대기가 많은 집인데 숙소 바로 옆이라 편하게 구매할수 있었어요~~ 경주에서 좋은위치, 깨끗한 숙소를 착한 가격에 묵으시고 싶으신분께 강추합니다!
경주에 자리한 한옥스테이 목향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첨성대에서 약 17분 거리,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석굴암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경주에 자리한 Hanok Stay Da-ga-gam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8km, 석굴암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2km, 포석정에서 3.8km,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공원에서 9km 거리에 있습니다.
sunny
대한민국
일단 숙소가 너~무 깨끗해서 숙소 공기가 상쾌해요!!조식으로 샌드위치도 주시는데 진짜 맛있어요~폭염인 날씨에 냉방, 온수도 잘나와서 숙소 이용하는 동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다이슨 에어랩, 스탠바이미도 있어서 더 완벽한 숙소였어요!! 숙소에서 나오면 바로 황리단길이여서 놀기에도 최고!!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위치 시설 청결도 친절함도 모두 더할나위없이 좋았습니다 조식도 깔끔하면서도 구성이 잘 갖춰져있었어요 시설이 깨끗하고 드라이기랑 고데기까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답변도 너무 친절하고 다음에 경주가도 또 묵고싶은 게스트하우스였어요! 아기자기 깨끗하고 친절한 곳이라 꼭 꼭 추천해드립니다
아이가 고양이 두마리를 너무 좋아했어요. 숙소 묵었던 기간 내내 아이를 너무 예뻐해주셨던 게스트하우스 주인분들 덕분에 아이가 여행한지 일주일이 지난 요즘도 경주삼촌들 보고 싶다고 해요. 황리단길 도보 10분 내외여서 너무 좋았고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도보 1분? 이어서 너무 편했어요. 첨성대, 동궁과월지에서 숙소까지 택시비도 기본료 나옵니다.
조리도구가 정말 다양해서 요리도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경주에 다시 가면 두바퀴호스텔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백패커들과 함께한 시간 좋았어요.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식을 할수 있을 줄 알았는데 게스트하우스 주인분께 사정이 생겨서 따님이 계셨는데 조식을 할 수 있는 분위기나 물어볼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었네요. 이해합니다. 숙소는 낡았지만 불편함 없었고 가족이라 도미토리룸을 독채로 쓸 수 있도록 해주셔서 편안히 묵었습니다. 이층침대가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경주 번화가? 쪽이라 유적지 쪽과는 다소 거리가 있었습니다. 잘 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