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안동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안동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안동에 위치한 호텔 Wolyeongchae

Wolyeongchae is a comfortable and quiet hanok accommodation located snugly like a bird's nest in a residential alley.

멍멍이가 너무 귀엽고 숙소는 고즈넉한 분위기에 감성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33개
최저
₩120,000
(1박 요금)
안동에 위치한 호텔 하루 더 게스트하우스

안동에 자리한 하루 더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약 6.7km, Bongjeongsa에서 16km,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하지않았지만 주차하기에도 용이하고 게스트들도 친절하고 호스트님도 친절하였습니다. 간단히 하룸만 잠자고 떠날 계획이었지만 다음에는 이틀정도 숙박하면서 안동을 경험해보고싶어진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08개
최저
₩69,000
(1박 요금)
안동에 위치한 호텔 Andong Poong-gyung HOSTEL n LIBRARY

안동에 자리한 Andong Poong-gyung HOSTEL n LIBRA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한국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양이가 많이 있어서 가족들이 상당히 좋아 했습니다. -청결도는 여름이라서인지 벌레가 있는건 어쩔수 없다고 생각되어짐/나머지는 깔끔했습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67개
최저
₩60,000
(1박 요금)
안동에 위치한 호텔 어울림 하우스

안동에 위치한 어울림 하우스는 안동시립민속박물관에서 3.9km 이내 거리에 있으며, 정원, 금연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안동 이천동 마애여래입상은 약 7km, 봉정사는 17km, 하회세계탈박물관은 26km 떨어져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안동병산서원까지의 거리는 31km, 용화사까지의 거리는 37km입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7개
최저
₩65,000
(1박 요금)
안동에 위치한 호텔 안동김씨 대종택 양소당

안동김씨 대종택 양소당은 안동 하회마을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TV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해 보십시오. 가장 가까운 공항인 대구 국제공항은 안동김씨 대종택 양소당에서 76km 떨어져 있습니다.

대종택 양소당에서 특별한 1박, 잘 관리된 정원, 친절한 주인 내외분, 그리고 밤하늘의 별.
7.9
7.9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71개
최저
₩150,000
(1박 요금)
안동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안동 게스트하우스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안동 내 게스트하우스

고객들이 강추한 안동의 게스트하우스

  • 1박 평균 ₩69,000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308개
    아침식사는 하지않았지만 주차하기에도 용이하고 게스트들도 친절하고 호스트님도 친절하였습니다. 간단히 하룸만 잠자고 떠날 계획이었지만 다음에는 이틀정도 숙박하면서 안동을 경험해보고싶어진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대석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60,000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367개
    게스트하우스라기보다 고급호텔 같았어요. 가족여행에도 강추합니다. '침구카바 새로 갈았으니 안심하세요' 하는 메모장에 감탄했습니다. 1층 북카페라서 여유롭게 여행하시는 분께 맞아요. 안동이 그런곳이죠. 무료 아침식사도 정성이었습니다.
    eunyoung
    젊은 커플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