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 자리한 Wolyeongcha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8.3km, Bongjeongsa에서 17km,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안동에 자리한 하루 더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6.7km, Bongjeongsa에서 16km,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안동에 자리한 Andong Poong-gyung HOSTEL n LIBRA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한국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eonho
대한민국
-고양이가 많이 있어서 가족들이 상당히 좋아 했습니다.
-청결도는 여름이라서인지 벌레가 있는건 어쩔수 없다고 생각되어짐/나머지는 깔끔했습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안동에 자리한 어울림 하우스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ongjeongsa에서 16km,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24km, Byeongsanseowon Confucian Academy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Beeny Yang
대한민국
숙소도 감각적이고 깨끗하며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침대에 전기 매트가 있어 따뜻하게 잘 수 있었어요
가 볼 만한 식당 목록도 정리해두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