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오슈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오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오슈에 위치한 호텔 Asman Guest House

오슈에 자리한 Asman Guest Hous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man Guest Hous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15개
최저
₩53,168
(1박 요금)
오슈에 위치한 호텔 The Oldman House

오슈에 자리한 The Oldman Hous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The Oldman Hous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각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파티오가 있습니다.

10
10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1개
최저
₩52,636
(1박 요금)
오슈에 위치한 호텔 Lovely home for you

오슈에 자리한 Lovely home for you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Lovely home for you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원, 자전거보관, 정원테이블,주방기구 전체 만족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05개
최저
₩34,878
(1박 요금)
오슈에 위치한 호텔 Guest house Family7

오슈에 자리한 Guest house Family7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Guest house Family7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주방이 있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77개
최저
₩23,926
(1박 요금)
오슈에 위치한 호텔 Lovely home

오슈에 자리한 Lovely home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오븐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vely home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9km 거리에 위치한 오시 공항입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56개
최저
₩39,876
(1박 요금)
오슈에 위치한 호텔 Guest House VIP

Located in the city centre of Osh, Guest House VIP features free WiFi, free parking, complimentary breakfast, and a video library with Russian and English language films.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2개
오슈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오슈 게스트하우스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오슈 내 게스트하우스

고객들이 강추한 오슈의 게스트하우스

  • 1박 평균 ₩50,510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38개
    게스트하우스라기 보다 집 같은 집이다.모두 가족과 같이 아침인사하고 챙겨줘서 너무 좋았다. 한달 후 또 여기를 예약했다. 오쉬에 오면 나는 이곳에 머물것이다.
    HYUN JUNG
    젊은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