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촐폰아타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촐폰아타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촐폰아타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Zaton Guesthouse

촐폰아타 내 해변을 마주한 Zaton Guesthouse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Zaton Guesthouse의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인 할아버지가 관광객에 대해 도움을 주려고 하는모습이 눈에 보였음 , 조식도 할아버지가 직접 요리해주시는데 굉장히 맛있었음. 옆에 커피집은 할아버지 딸이 운영하는데 밖에서는 닫혀있으니 말하면 문열어서 커피 내려줌ㅋㅋ 가격은 150솜 . 갈때도 버스터미널까지 태워주심 너무 감사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339개
최저
₩53,166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The Lake Townhouse

촐폰아타에 자리한 The Lake Town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The Lake Townhous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침대 린넨, 호수 전망을 갖춘 발코니.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1개
최저
₩49,178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Гостевой дом "Ысык-Куль - Светлана"

촐폰아타에 자리한 Гостевой дом "Ысык-Куль - Светлана"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바비큐 시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27개
최저
₩42,533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Olga Guest House

촐폰아타에 자리한 Olga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Olga Guest House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29km 거리에 위치한 이식쿨 국제공항입니다.

이쁜 정원 친절한 올가 방에서 보이는 풍경 좋은 가격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33개
최저
₩31,899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Family Guest House

촐폰아타에 자리한 Family Guest Hous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Family Guest House에는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 머무는 동안 스포츠 활동(탁구)을 즐겨보세요.

노라이치키라는 젊은 여성분과 가족들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줘서 편해요. 집안에 정원과 주변에 등의자가 있어서 휴식하기에도 좋고, 특히 난 세탁기가 있어서 일주일치 빨래를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침 식사도 좋았고 팬케이크가 맛있어요.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17개
최저
₩30,570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Гостевой дом

촐폰아타 내 해변을 마주한 Гостевой дом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Гостевой дом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30km 거리에 위치한 이식쿨 국제공항입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5개
최저
₩30,570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Бархатный Сезон

촐폰아타에 자리한 Бархатный Сезон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Бархатный Сезон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7개
최저
₩38,279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Гостевой Дом Чолпон-Ата

촐폰아타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Гостевой Дом Чолпон-Ата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Гостевой Дом Чолпон-Ата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0개
최저
₩32,298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В Гостях на Иссык-Куле 2

촐폰아타에 자리한 В Гостях на Иссык-Куле 2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В Гостях на Иссык-Куле 2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7개
최저
₩52,634
(1박 요금)
촐폰아타에 위치한 호텔 Осенний Звездопад

촐폰아타에 자리한 Осенний Звездопад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Осенний Звездопад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2개
최저
₩47,849
(1박 요금)
촐폰아타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촐폰아타 게스트하우스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촐폰아타 내 게스트하우스

촐폰아타 게스트하우스 예약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고객들이 강추한 촐폰아타의 게스트하우스

  •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176개
    홀로 여행객을 위한 맞춤 게스트하우스. 훌륭합니다.
    H
    Hyun Joong
    나홀로 여행자
  •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7개
    조용한 가족 적 분위기, 비수기라 투숙객 우리 뿐임, 방이 아주 넓음 (대체로 키르기스스탄 게스트하우스 방이 넓음) 조식은 오토밀(1인1식300솜 가성비 이하) 졸폰아타 참고사항 : 미니버스 무조건 15솜, 택시 1인20솜(완전고물차임 하지만 1~2정거장정도는 편리함), 승마 2시간 1500솜 가이드 해 주는 말과 가이드 포함, 비슈케크가는 바슈르카 정류장 근처에 있음 적극 권장함 약간위험) 미니버스로 비슈케크까지 400솜 비슈케크에서 졸폰아타 갈때도 마찬가지 서부 버스널 탑승)
    SEONGKI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53,166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 후기 339개
    공원이 바로 옆에 있고 공원 산책길을 따라 걸으면 이식쿨 호수 모래사장까지 10분내에 도착할 수 있는 좋은 위치. 주인이 손수 차려주는 정성스런 아침식사를 정원을 내다보는 예쁜 식사공간에서 할 수 있으며 메뉴가 매일 바뀌어 참 좋았습니다. 와이파이 잘 되는데 한밤에 드물게 끊기는 경우가 있었어요. 게스트하우스,주인 집,식사공간의 건물 세 채가 디귿자로 정원을 감싸고 있는 구조임. 체크아웃하는 날 비가 많이 왔는데 주인이 버스스테이션까지 차로 데려다주어서 고마웠습니다.
    Miae
    어린이 동반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