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6-minute walk from JR Takayama Train Station, 力車イン Rickshaw inn offers non-smoking Japanese rooms and Western rooms with free Wi-Fi, an LCD TV and a private bathroom. A free-use kitchen is on site.
JIN YOUNG
대한민국
숙소는 깨끗하고 잘 관리된 상태였습니다. 침구도 깨끗했습니다. 숙소 바로앞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근처 아침시장, 산마치거리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였습니다. 다카야마에 다시간디면 또 방문 할 생각이 있습니다 . 만족스런 숙소였습니다.
다카야마 중심부에 자리한 Takayama Ninja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카야마역에서 15분 거리, 히다 민속촌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카야마 중심부 내 훌륭한 곳에 자리한 Hostel Fish in a River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공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uhyeon
대한민국
친절한 호스트 덕분에 즐거운 여행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오고싶습니다. 만약 나고야에 다시 온다면 꼭 이 숙소를 이용할겁니다.
다카야마 중심부 내 훌륭한 곳에 자리한 Daihachi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히다 민속촌에서 3.4km, Gero Station에서 49km, Fuji Folk Museum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카야마역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카야마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天满宿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히다 민속촌에서 약 2.1km, Gero Station에서 48km, Sakurayama Hachiman Shrine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다카야마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ROMANSTAY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히다 민속촌에서 3.5km, Gero Station에서 50km, Fuji Folk Museum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다카야마역에서 18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cated an 8-minute walk from JR Takayama Station, Guest House Ouka offers accommodation in Takayama. Free WiFi is available in all areas, and guests can enjoy free coffee on the ground floor all day....
다카야마에 위치한 cup of tea는 정원과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으며 지역사 박물관(Museum of Local History), 히라타 민속 박물관(Hirata Folk Art Museum), 후지민속공예박물관(Fujii Museum of Folk Handicraf)에서 가까습니다.
Minjae
대한민국
직원분이 영어를 잘해서 체크인하는데 어렵지 않았고
로비에 쌀과자랑 여행정보책자가 있었습니다 차도 먹을 수 있고
전자렌지와 요리도 가능해보입니다
침대는 푹신하고 이불은 아주 부드럽고 제가 갔을땐 주변사람들도 조용해서 편하게 숙면했습니다
다카야마 내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Guesthouse Takayama Hanzansh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정원,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히다 민속촌에서 3km, Gero Station에서 49km, Sakurayama Hachiman Shrine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uebin
대한민국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근데 방 난방이 너무 추워서 아쉬웠다..분명 4월 초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2도 였음에도 방 난방이 아무래도 위에서만 따뜻한 공기가 있다보니 아래에 있는 사람은 추워서 겉옷을 입고 이불을 머리끝까지 덮고 자야만했다. 그러나 사장님 너무 친절했고 음식점 추천도 해주셨다. 공용주방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다!! 따뜻한 물도 끓여먹을수 있엇다~! 좋은 숙소!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