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tenashi LAB is set in Sakura, 46 km from Tokyo and 15 km from Narita International Airport. Omotenashi LAB features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YEEUN
대한민국
친절해서 좋았어요! 침대가 아늑해서 푹 잘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성비 갑이에요 혼자 여행하시는 분은 강추입니다
나리타에 위치한 Narita Sando Guesthouse는 나리타산 신쇼지(Naritasan Shinshoji Temple) 및 나리타산 공원(Naritasan Park) 인근에 있습니다. 나리타 역(Narita Station) 및 게이세이 나리타 역(Keisei Narita Station)까지는 도보로 단 5분이 소요됩니다.
jihee
대한민국
9살 딸아이와 도착했는데,
깔끔하고 숙소안 동선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소리를 낼 수 없기에 늦은시간 도착해서 잠만 자고 나오는 숙소로 최고입니다.
지바에 자리한 Guesthouse Oomiya base 大宮基地別荘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hiba 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Yachimata에 자리한 ロビンホテルRobin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Chiba 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에서 41km, Shopping Mall SHOPS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후나바시에 자리한 Hinode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hopping Mall SHOPS에서 6.1km, Chiba 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younghoon
대한민국
위치는 자동차나 택시를 이용해서 접근하기 편할것 같습니다.
지하철역도 멀지 않아서 무거운 짐을 들고다니는게 아니면 위치는 좋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