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에 자리한 Rokko Outdoor Station FOTON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롯코산에서 6.3km, 마야산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unhyung
대한민국
사장님 사모님 너무친절하시고
고베규 스테이크.양고기.스테이크 정말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꼭들리고 싶습니다
고베 중심부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Minato Hutt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바. 숙소는 고베 노에비아 구장에서 6km, Emba Museum of Chinese Modern Art에서 17km, 마야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mikyung
대한민국
생각보다 매우 청결하고 좋았어요. 방 안에 짐 둘 곳이 따로 있어서 편했습니다. 전 머릿결이 매우 안좋아서 개인용 드라이기를 챙겨 갈 정도인데, 여기는 구비된 게 꽤 좋은 드라이기어서 머리가 잘 말랐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기본으로 있었고, 다른 일회용품들은 100엔정도씩 내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층 라운지에는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공간과 냉장(냉동)고가 있었고 청결했습니다. 물은 따로 없었는데 수돗물을 마시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전 그냥 따로 물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셨어요. 바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지나가다 들렀을 땐 시끌벅적 화기애애해보였습니다. 산노미야역에서 가까운 편이고 주변에 식당도 많기 때문에 위치도 좋았어요
주인분도 친절하셨고, 전 혼성 도미토리를 예약했지만 여성용 도미토리에 자리가 남아 그쪽으로 옮겨주셨습니다. 와이파이 무료로 되고 침대 머리맡에 콘센트 하나씩 있고 짐 둘 선반같은것과 자물쇠로 잠그는 서랍...?같은게 있었습니다.
근처에 걸어서 1분 거리에 온천이 있습니다. 게하의 샴푸 등을 가져가서 쓸 수도 있었고 게하 숙박객은 할인도 해주는 것 같았어요. 저는 안 가봤지만 게하의 샤워실이 몰릴 경우 그 쪽을 이용하면 좋아보였습니다.
고베에 자리한 Brücke Arima KOB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osenji Temple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Gokurakuji Temple에서 5분 거리, Nenbutsu-ji Temple에서 500m, Tanasangen Park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베 내 아리마 온천 구역의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結びの小宿 縁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okurakuji Temple에서 0분 거리, Nenbutsu-ji Temple에서 60m, Onsen-ji Temple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고베에 자리한 2no HOME & PARK에서는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obe Center for Overseas Migration and Cultural Interaction에서 16분 거리, 고베 노에비아 구장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연주
대한민국
역이랑 거리가 조금 멀지만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숙소가 깨끗하고 조용해요! 주변에 있는 목욕탕 티켓을 주셔서 좋았어요:)
Hostel Anchorage는 모토마치 역에서 도보로 단 5분, 산노미야 역에서 열차와 도보로 약 7분 거리에 있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합니다. 전용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있고, 도미토리룸에는 이층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공용이며, 무료 편의용품이 제공됩니다. 투숙객은 구내에 있는 공용 주방을 이용하거나 공용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Seonguk
대한민국
위치는 상점가 바로 옆이고, 근처에 차이나타운이랑 포트타워같은 관광지도 있어서 주변을 돌아보기엔 좋았습니다. 방도 혼자 있기엔 충분했고, 한 층에 방이 세개뿐이라 샤워나 화장실 이용에서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JR 모토마치 역(JR Motomachi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한 Guesthouse Kobe Nadeshikoya는 고베 차이나타운에 자리해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켄파크와 고베포트타워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욕실은 공용이며, 무료 세면도구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ファジョン
일본
차이나타운 바로 근처라 음식 즐기기 좋음
산노미야역에서도 걸어서 20분정도 (제일 가까운 역 모토마치)
스태프들 다 친절하며 늦은 시간 체크인에도 안내가 상세함
체크아웃 후에 반나절정도 짐 맡기기 가능해서 남은 시간에도 편안히 관광가능함
여성전용 구역이 있어서 좋았음
효고 현 지역의 고베에 자리한 Kobe Guesthouse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베 노에비아 구장에서 12km, 아카시 해협 대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역 근처라 찾아기 쉬웠습니다, 사장님이 엄청 친근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엄청 조용했구 4인실이라고 하나 이층침대 한방으로 가운대만 살짝 뚤려있는데 일층 침대를 주셔서 방하는 혼자 사용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주방 엄청 잘 되있었고 일본 전통 가옥같은 느낌이라 너무 신기 했습니다! 테라스도 넓어서 쉬기에 딱 좋았습니다. 다음에 고베에 온다면 다시 올 게스트하우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