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ōjō에 자리한 HOJO Brewing & Stay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Hojo Kashima Shrine에서 2.1km, Hojo Hometown Pavilion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쓰야마에 자리한 いわしの子守唄 Sardine Lullaby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inatomishimadaimyo Shrine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Enmyoji Temple에서 약 4.7km, 마쓰야마성에서 6.5km, 마쓰야마역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쓰야마에 자리한 3LDK Dench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The Museum of Art, Ehime에서 9분 거리, 마쓰야마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Botchan Train Museum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yunghwa
대한민국
깨끗하고 아주 넓었다 4인으로 예약했지만 친구들 단체로 6~7명까지도 가능한 숙소이다.
주변에 누가 마쓰야마에 가겠다고하면 적극 추천한다. 아래층에 카페인지 술집인지 있지만 전혀 시끄럽지 않었다
마쓰야마에 자리한 Guesthouse Omoya--全個室--囲炉裏のぬくもりと共にグループの絆を深める古民家宿でゆっくりとした時間を-6名部屋-6名部屋-8名部屋--最大20名-ペット同伴可は一室のみ-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대한민국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세심한 배려와 청결함!
숙소 분위기..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역하고는 멀었지만 도고온천역에서 택시로 2000엔 안쪽 / 오카이도에서 1200엔 정도 / 걷기에는 40분!
다 해본거 같네요. 숙소에서 5~10분 거리에 매우 큰 돈키호테 있어요 24시간 오픈이라 너모 맘이 들었습니다.
가장가까운 편의점은 세븐일레븐입니다. 걸어서 5분정도예요.
침구는 세상 편합니다. 잠 잘와요. 깔끔하고 좋습니다.
숙소에서 택시 불러주셔서 공항까지 편하게 갔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택시비도 1500엔정도 들었습니다. 2000엔을 넘지는 않았습니다. 숙소에서 택시로 공항가는거 매우 추천해욤 ㅎㅎ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