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에 자리한 88 House Hiroshi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Aeon Mall Hiroshima-Fuchu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히로시마에 자리한 Guest house Mitaki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원폭돔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히로시마 내 히로시마 도심 구역의 최상의 위치에 자리한 Guesthouse COCO Hiroshima (Female On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히로시마역에서 5분 거리, Chosho-in Temple에서 1.1km, Hiroshima Danbara Shopping Centre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HYEONA
대한민국
- 게스트하우스의 호스트분이 굉장히 상냥하다.
- 가격이 저렴하고, 역에서 매우 가깝다. 히로덴(노면전차)도 바로 코앞.
- 근처에 음식점과 편의점, 히로시마역이 바로 있어서 편리하다.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a coin launderette and a shared-use kitchen, the entirely non-smoking J Hoppers Guesthouse is a 10-minute walk to the Atomic Bomb Dome.
YOUNGMI
대한민국
엄창 깔끔한 게스트하우스였어요. 공용사용공간도 쾌적했습니다. 샤워실도 기다림없이 바로 사용가능하고요. 히로시마역까지 버스로 25분정도 걸렸습니다. 걸어서 히로시마평화공원도 갈 수 있고 조금 더 걸으면 바로 혼마치입니다.
히로시마 중심부에 자리한 P-STAY広島平和公園withペット 501号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원폭돔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yoei-ji Temple에서 약 1.9km, Chosho-in Temple에서 2.7km, 히로시마시 미나미구 커뮤니티 컬처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히로시마 중심부에 자리한 P-STAY広島平和公園withペット 401号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원폭돔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yoei-ji Temple에서 약 1.9km, Chosho-in Temple에서 2.7km, 히로시마시 미나미구 커뮤니티 컬처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히로시마 현 지역의 쿠레에 자리한 Guest House Kutomare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ure Popolo Shopping Centre에서 2분 거리, Kameyama Shrine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게스트하우스 바에서 콜라랑 오렌지쥬스 마시면서 게스트하우스 주인 분과 나의 고민, 상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분은 나의 이야기에 대해 이해와 공감, 걱정, 응원, 격려를 해주었고 시간이 날 때 마다 내 상태를 체크 해주셨다.
인간미 라는게 이런 것 인가?
이번 여행을 통해 어디에 가든 좋은 사람, 나쁜 사람, 그 외 여러가지 사람들이 있다고 느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나는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삶에 지치고 여행을 떠나는 여러분 이 숙소에 방문 하셔서
힐링하고 나쁜 기억을 버리고 가세요.
제 인생에서 최고의 기억들 중에 하나였습니다!!
2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지난번과 같은 방을 배정받아서 기분이 좋았네요.
제가 방문했던 게스트하우스 중에 가장 방이 큽니다.
J-호퍼스 중에서도 이용공간이 가장 넓은 편입니다.
히로시마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버스 정류장과 트램 가까이있고, 환승없이 다닐 수 있는 위치라 좋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원폭돔이 있어서 살살 걸어가 벚꽃구경 실컷하고 미야지마만 두번 다녀왔네요. ㅋㅋㅋ
이번에도 불편없이 잘 머물다 갔습니다.
아! 그리고 직원분들이 진짜 귀엽습니다. 말도 잘 걸어주시구요.
전 내성적인 사람이라 대답을 못했지만.. 그래도 감사했습니다.ㅋㅋ
P.S 아참 세븐틴을 좋아하는 좋아하는 매우 매우 귀여운 스탭님~ 원하던 바, 이루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