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ering hot-spring baths, free Wi-Fi and a completely non-smoking environment, Fuji-Hakone Guest House is a cosy family-run inn with English-speaking staff.
yeana
대한민국
흔하지 않고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안락한 분위기, 뇨칸을 즐길 수 있는 시설, 코지한 인테리어와 건물 등 모든 게 저를 놀라게했습니다. 하루만 머물기 아쉬웠습니다.
현대적이고 깔끔한 호텔같은 곳을 원하는 이들에겐 추천하지 않습니다. 오래되었지만 전통적이고 일본의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호스트 분들은 모두 친절하고 놀랍게 착하셨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래요
사진보다 실제 모습이 더 따듯하고 좋아요!
2017년 4월에 개장한 Field Hakone Resort는 하코네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센고쿠안나이쇼마에 버스 정류장(Sengokuannaishomae Bus Stop)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며,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YEMIN
대한민국
호스트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재미있으셨어요. 방도 넓고 테이블도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세븐일레븐이 5분 거리에 있어요. 깨끗하고 예쁘고 따뜻한 숙소였습니다.
A 3-minute bus ride from Hakone Yumoto Station, GuestHouse Azito is set within a Japanese-style main building with Japanese-style rooms. It features an annex, open since March 2017.
하코네 등산 철도 노선 고라 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한 Onsen Guesthouse HAKONE TENT는 무료 Wi-Fi, 온천탕, 공용 샤워 부스 2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간소하게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과 난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실과 화장실은 공용이며, 수건은 추가 요금으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2016년 5월에 개장한 Hakone Guesthouse Toi는 레스토랑과 일광욕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산 전망을 자랑합니다. 하코네 조각의 숲 미술관이 단 500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 공용 라운지가 있습니다. 구내 전용 주차장을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wayeon
대한민국
강아지가 너무 착하고 순하고 귀여워요 라무가 보고싶다면 강추
호스트분이 젠틀했고 생각했던것보다 시설이 아기자기하면서 물품들이 잘 갖추어져있었어요 미니 온천이 특히 좋았습니다
가게의 식사도 맛있었어요 약간 가격이 높은편
게스트하우스에서 운영하는 카페 이외에는 식사하기 마땅한곳, 관광할곳이 없습니다! 평일 저녁이었는데 구글지도에서 영업중이라고 띄워놓은곳들도 전부 휴무더군요 이곳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참고하면 좋을것같습니다
하코네에 자리한 root hakone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Sengokuhara Onsen 구역의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가와구치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코네에 자리한 HAKONE LE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온천탕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AKONE LEON의 숙박 옵션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오다와라에 자리한 Good Trip Hostel & Bar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6.3km,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가나가와 현 지역의 오다와라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TSUU小田原 Guest House Tsuu Odawara #OD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강아지가 너무 착하고 순하고 귀여워요 라무가 보고싶다면 강추
호스트분이 젠틀했고 생각했던것보다 시설이 아기자기하면서 물품들이 잘 갖추어져있었어요 미니 온천이 특히 좋았습니다
가게의 식사도 맛있었어요 약간 가격이 높은편
게스트하우스에서 운영하는 카페 이외에는 식사하기 마땅한곳, 관광할곳이 없습니다! 평일 저녁이었는데 구글지도에서 영업중이라고 띄워놓은곳들도 전부 휴무더군요 이곳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참고하면 좋을것같습니다
두번째 방문했습어요 게스트하우스치곤 조금 높은가격이지만 내부시설이 훌륭하고 입구에서 로비는 계단이지만 내부시설은 엘레베이터가 설치되어있고
휴계공간도 굉장히크고 야외온천과 대욕탕이 있어서 편안하게 있을수있었습니다 근처에 편의점에서 먹을꺼를 해결해야해서 미리 사서 오는거 추천드려요
차로 올경우 외부주차가 1000엔이라 조금 비싸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