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노에 자리한 furano ski rabi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Furano City Hall에서 1.7km, Furano Golf Course에서 11km, Furano Marche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후라노에 자리한 Furano Yukisachi Hou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Furano City Hall에서 1.8km, Furano Golf Course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Gooseberry offers cosy accommodation surrounded by lush trees and great nature of Furano. It is a 10-minute drive from JR Furano Station and a 7-minute drive from Furano Ski Resort.
Hwawon
대한민국
부족한 부분이 없었던 완벽한 숙소였습니다. 물론 차가 없으면 조금 가기 어렵다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후라노 역에서 승차하셔서 버스타고 프린스 호텔쪽으로 버스 타고 이동하시면 충분히 걸어 가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여름에는 물론 너무나 가능한 거리입니다!) 뷰는 물론이고, 숙소 내부의 퀄리티, 조식, 주변 경관들까지 완벽했어요. 꼭 꼭 추천합니다. 특히 조식에 근처 유제품 농가에서 조달하는 신선한 우유와 치즈, 스프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또, 후라노 와인도 주문해서 마셔볼 수 있답니다 :)! 사장님도 정말 정말 친절하셨어요 :)
후라노 기차역(Furano Train Station)에서 400m 거리에 있는 Minshuku Akiba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3.5km 떨어진 후라노 스키 리조트(Furano Ski Resort) 방면 셔틀 서비스와 구내 주차장은 사전 요청 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금연입니다.
ふる郷荘Furusato Furano ふる郷荘는 후라노 역(Furano Station)에서 버스로 10분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 후라노 스키장(Furano Ski Area)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샤워 시설이 구비된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시내에서 떨어진 평화로운 피서지이며, 간소하게 꾸며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ension Hoshi Ni Negaiwo는 아늑한 휴식 공간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공간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화사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목재 바닥과 LCD TV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Yongmin
대한민국
주인과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는 것이 오히려 조용히고 쾌적합니다.
이용 규칙이 까디롭지 않은 것도 좋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쉴수 있었어요.
후라노에 자리한 水雲間民宿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윈디 가든에서 약 5.8km, Furano City Hall에서 1km 내, Furano Golf Course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후라노에 자리한 夢富良野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Furano City Hall에서 9분 거리, Furano Golf Course에서 12km, Furano Marche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나카후라노에 위치하고 있으며 팜 도미타(Farm Tomita)에서 6km 떨어진 Element는 2017년 7월에 개장한 호텔로,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Element 전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4베드룸 부티크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전기 주전자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GONNIE
대한민국
고즈넉한 곳에 조용히 위치한 숙소. 티비도 없어서 조용한 쉼이 가능했습니다. 정성껏 만들어주시는 조식도 완벽했어요. 창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환상적입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 후라노 근처에 마땅히 묵을 숙소가 거의 없거나, 숙박비가 상당히 비싼 편인데 거의 유일한 게스트하우스로서 뚜벅이에게는 구세주같은 숙소
- 신축이라 시설이 매우매우 깔끔함
- 건물이 크고 넓어서 공용공간도 기다리지 않고 사용 가능
- 무료로 잠옷과 수건이 제공됨(잠옷은 카운터에 따로 문의)
- 도미토리 침대 한 칸이 꽤 넓은 편. 발밑과 침대 밑에 짐을 넣어둘 공간이 있음
- 역에서 5분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