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gio Hokkaido has a restaurant. If you need breakfast, you need to buy it. In summer, it provides free bicycles. It is surrounded by the beautiful forests of Biei.
YULKYU
대한민국
전망이 너무 좋은 숙소 입니다.
올해 겨울에 발견한 숙소였는데, 눈때문에 위험할까봐 여름에 방문했습니다.
자전거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좋습니다.
윈도우 배경화면과 같은 전망을 보실 수 있는 숙소 입니다.
재방문의사 1000000% 입니다.
아사히가와에서 21km 떨어진 비에이에 있는 Minshuku Cress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과 무료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Minshuku Cress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공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수건은 추가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아사히가와에 자리한 TOTONOU Pla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윈디 가든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미후라노에 자리한 Gufo no Mori Kamifurano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공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eolove00
대한민국
주인이 친절하고, 주변 풍경이 힐링 그 자체^^ 개, 올빼미, 말, 닭이 있는 정원이 너무 아름다움.
Located in a quiet rural area in Higashikawa, P-Dash Garden offers dorm beds as well as private rooms and free WiFi. It features a garden, a bar and a shared lounge.
후라노에 자리한 Shooting Star the Bed & Breakfast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온수 욕조 등이 마련되어...
Daheen
대한민국
깔끔한 방과 욕실. 따뜻한 아침식사. 친절한 스탭.
안좋은 리뷰를 쓴사람은 도대체 어느정도의 서비스를 바란 것인지 모르겠으나 나와 우리 가족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숙소였음. 여행계획이있는 사람들에게 무조건 이숙소를 추천할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삿포로 여행중 가장 완벽한 숙소 였어요.
감사합니다.
나카후라노에 위치하고 있으며 팜 도미타(Farm Tomita)에서 6km 떨어진 Element는 2017년 7월에 개장한 호텔로,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Element 전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4베드룸 부티크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전기 주전자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GONNIE
대한민국
고즈넉한 곳에 조용히 위치한 숙소. 티비도 없어서 조용한 쉼이 가능했습니다. 정성껏 만들어주시는 조식도 완벽했어요. 창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환상적입니다.
홋카이도의 견고한 중심부의 녹색의 평지와 산 사이에 위치한 Akane-yado는 나카 후라노 기차역에서 차로 15분 떨어져 있습니다. 전 구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되며 예약 시 가정식 요리를 추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양식 객실 또는 일본식 객실은 체크인 시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배정됩니다.
비에이에 자리한 Meiji no Okano Yado에서는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AYOUNG
대한민국
9월에 다녀왔는데, 숙소 주변에 환상적인 해바라기 밭이 펼쳐져 있었어요. 주변을 느긋하게 걷기만해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이 깔끔하고, 아침 식사도 정갈하고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무엇보다도 주인분께서 정말 친절하십니다. 마지막날 아침 일찍 공항으로 이동해야했는데, 저희를 배려해서 아침도 원래 식사시간보다 일찍 준비해주시고 역까지 바래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비에이 여행하려는 사람 누구에게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숙소예요!
비에이에 자리한 Natsumi no Sat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후라노역에서 36km, 윈디 가든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HYUNGGEUN
대한민국
저녁식사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다음날 오전에 새벽에 나오게 되어 조식을 못 먹을뻔했는데 새벽 6시에 직접 만드신 오니기리(주먹밥)도 싸 주셔서 이동중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우 친절하셨어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