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링엄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샤프츠버리에 자리한 La Fleur De Ly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롱리트 사파리 공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롱릿 하우스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otcombe에 자리한 Peace and quiet on The Lime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롱리트 사파리 공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솔즈베리 기차역에서 36km, 솔즈베리 경마장에서 37km, 솔즈베리 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Lighthouse is a beautiful listed property offering 4-star accommodation near Frome, within the gently rolling Somerset countryside.
캐슬 캐리에 자리한 Hues - Castle Cary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롱리트 사파리 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롱릿 하우스에서 39km, 바스 스파 기차역에서 42km, 바스 수도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롬에 자리한 Knoll Hill Farm, The Place To 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롱릿 하우스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롱리트 사파리 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블랜퍼드 포럼에 자리한 The Retreat, Sauna & Hot Tub, Charming & Cosy Gem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몽키 월드에서 29km, 솔즈베리 경마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솔즈베리에 자리한 Luxurious, Fabulous, Fun, Contemporary Suite in Retreat Cent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솔즈베리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scenic village of Tollard Royal in rural Wiltshire, The King John Inn is a Victorian country inn built in 1859. It offers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as well as a restaurant.
Batcombe에 자리한 Valley View Farm, Bed and Breakfa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롱리트 사파리 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스 대학에서 약 35km, 바스 수도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블랜퍼드 포럼에 자리한 Portman Lod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몽키 월드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풀 하버에서 약 25km, 본머스 인터내셔널 센터에서 31km, 샌드뱅크스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