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ynes에 자리한 Au Petit Bonheur chez Bam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Solutré-Pouilly에 자리한 Chez Roma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줄리에나에 자리한 La maison de Brun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로파크 동물원에서 약 11km, Commanderie Golf Course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Grièges에 자리한 Studio chez l'habitant avec piscine commu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La Chapelle-de-Guinchay에 자리한 Château de Beauchamp- La chapelle de Guincha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플뢰리에 자리한 Chambre au tonne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Chambre au tonneau의 숙박 옵션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Saint-Didier-sur-Chalaronne에 자리한 LA DOLOREAN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인테레엑스포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Azé에 자리한 LA PASSIFLOR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Nicéphore-Niépce Museum에서 약 49km, Arts Center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Charentay, La Maison des Vignes features barbecue facilities, garden and free WiFi. Guests can enjoy the shared lounge and garden views.
Confrançon에 자리한 Domaine des Granges Neuve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콩 전시 센터에서 25km, Commanderie Golf Course에서 14km 거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