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hac에 자리한 La Frenera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ol d'Entremont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2km 거리에 있는 Pas de Peyrol, 24km 거리에 있는 Casino Chaudes Aigues 등을 방문해보세요.
뮈라에 자리한 Au 17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약 50km, Col d'Entremont에서 6km, Pas de Peyrol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뮈라에 자리한 L'ESCALE DE CAMI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약 49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50km, Col d'Entremont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리약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e Claux에 자리한 L'Estive du Clau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s de Peyrol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Col d'Entremont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veissière에 자리한 Au coeur du Volcanta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2km,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살레에 자리한 Les Sagranière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1km,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42km, Pas de Peyrol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디제크에 자리한 La Maison de Jea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7km, Col d'Entremont에서 25km, Pas de Peyrol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Cirgues-de-Jordanne에 자리한 Domaine de la Jordanne - B&B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빅 쉬르 세르에 자리한 HOME LE SOFT Vic sur Cè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약 20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1km, Col d'Entremont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the Regional Nature Park of the Volcanoes of Auvergne, Le Terrondou is a 1930’s mansion built in a regional neo-classic style. It offers a heated outdoor swimming pool and free Wi-Fi a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