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Georges-sur-Layon에 자리한 Le Logis du Livier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마사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소뮈르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40km, 몽소로성에서 45km, 숄레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Les Verchers-sur-Layon에 자리한 Au creux des vigne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소뮈르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184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몽소로성에서 36km, 샤또 데 리우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Grézillé에 자리한 La Cotinièr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뮈르 기차역에서 28km, 앙제 엑스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 보타니카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 Cotinière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몽트뢰유벨레이에 자리한 Manoir d'Orb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몽소로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뮈르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eaulieu-sur-Layon에 자리한 Domaine de la Soucherie - Chambres d'hô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약 35km, 숄레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소뮈르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La Tour de Bellevu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뮈르 기차역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몽소로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Mathurin에 자리한 Casa Mila & Spa - Chambres d'Hôtes raffinées vue Loire, Spa bien-être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Mûrs-Érigné에 자리한 la Fontaine du Mont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23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13km, 두에 라 퐁텐 동물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소뮈르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de l'Ile du Saul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뮈르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몽소로성에서 12km, 샤또 데 리우에서 18km, 시농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Argenton-Château에 자리한 Les chambres de la Vallé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숄레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예술 역사 박물관에서 38km, 퓌 뒤 푸 테마파크에서 43km, 숄레 텍스타일 뮤지엄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