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ny-la-Nonneus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Rigny-la-Nonneuse에 자리한 La Grange Aux Fleur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36km,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Marnay-sur-Seine에 자리한 Chambre chez l'habitant avec Sdb et WC privatifs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장-쉬르-센에 자리한 Le Relais de l'endormi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Fontenailles Golf Course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장-쉬르-센에 자리한 Aux Écuries Des Pre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Fontenailles Golf Course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Villacerf에 자리한 La bergeri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16km,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Just-Sauvage에 자리한 COLOC SUPERGÎTE SPACIEUX PROCHE TOUTES COMMODITÉS에서는 정원, 테라스,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