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ed in Colombey-les-deux-Églises, Maison & Tartine offers a garden with a terrace. The family house of Charles de Gaulle, La Boisserie, is only 500 metres away. Some guest rooms feature a terrace....
Orges에 자리한 Villa Valdej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Arc-en-Barrois Golf Course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ngchamp-sur-Aujon에 자리한 Gîte Chez J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Laferté-sur-Aube에 자리한 Gite au Chale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Arc-en-Barrois Golf Course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콜롱베-레-두-에글리즈에 자리한 Gîte L'entre 2, 7personnes à COLOMBEY proche de Niglola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Orges에 자리한 Jungbrunnen Org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39km, Arc-en-Barrois Golf Course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샴페뉴-아르덴 지역의 바르-쉬르-오브에 자리한 Les Pierres Bleues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11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Les Pierres Bleues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콜롱베-레-두-에글리즈에 자리한 Gîte l'Eden à l'E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르-쉬르-오브에 자리한 Qualisterra - Oenotourisme Consci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