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그니 몽트라솃에 자리한 La Maison Deveney Mar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약 13km, 본 전시센터에서 14km,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풀리그니 몽트라솃에 자리한 Domaine des Closeau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르고뉴 지역의 몽타그니레본에 자리한 Maison Belles Pierres에서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4km,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약 30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42km,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Demigny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Le Clos des Tilleul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erceuil에 자리한 L'instant Beaun'heu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본 전시센터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8.7km,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8.8km,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Volnay에 자리한 Logis Saint Vivant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6.1km, 본 전시센터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약 35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47km,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La Rochepot에 자리한 LES DIVINES BOURGOG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 전시센터에서 21km,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30km, Arts Center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Nolay에 자리한 Au temps d'Autrefois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약 22km, 본 전시센터에서 22km,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샬롱쉬르손에 자리한 Le jardin de Séveri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Corberon에 자리한 La Marel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본 전시센터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