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chhausen에 자리한 Maison de la Sauer - Bed and Breakfast | Chambre d’hôtes | Ferienhau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27km,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상부르에 자리한 Historisches Gästehaus Au Fauco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 주립극장에서 39km, 카를스루에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동물원에서 약 41km, 카를스루에성에서 42km,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Rott에 자리한 Au Bunker 67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성에서 약 43km, 카를스루에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Drusenheim에 자리한 Gite Au pommier fleuri et son "Appart" indépenda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베르소 숲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상부르에 자리한 Belle Chambre Privée - Sdb - cuisine partagée - Wifi - Jardi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