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morency-Beaufort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Montmorency-Beaufort에 자리한 "La Lavandière" Proche des lacs Restauration Netflix Parking Privé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몽티에-앙-데르에 자리한 La Maison Des Officier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카지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도시 전망,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Épothémont에 자리한 Les attelages de la fonta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1886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rampas에 자리한 Le Gros Chêne, Lac du D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46km, Combles-en-Barrois Golf Course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rosnay에 자리한 Chez Mari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41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e-Marie-du-Lac-Nuisement 에 자리한 L'Atel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ombles-en-Barrois Golf Course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L'Atelier의 객실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피네에 자리한 Le Breuil에서는 2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브 스타디움에서 20km, 니글로랜드에서 30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루아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