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igny-les-Monts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Montigny-les-Monts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Le Clos Pol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Saint-Léger-près-Troyes에 자리한 Ma Douce Bulle Piscine & Détent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8.9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Mards-en-Othe에 자리한 Maison d'Oth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약 31km, 오브 스타디움에서 33km, Auxerre Train Station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Villemoiron-en-Othe에 자리한 Le Domaine du Lavoi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Clérey에 자리한 Tipi du pied de loup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브 스타디움에서 약 16km, 니글로랜드에서 41km, 오브 테크노파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Clérey에 자리한 MADA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14km, 오브 스타디움에서 16km, 니글로랜드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lérey에 자리한 LA CLER'H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약 17km, 오브 스타디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Rumilly-lès-Vaudes에 자리한 Chez Marie Ange et Clovi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브 스타디움에서 25km, 니글로랜드에서 38km, 오브 테크노파크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a property originally built in 1872, La Demeure De Charme is an elegantly-decorated guest house situated in Troyes.
Rosières-près-Troyes에 자리한 Chez Blandine - jolie chambre et mezzanine aménagée proche UTT infrastructures sportiv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