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érey에 자리한 LA CLER'H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약 17km, 오브 스타디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Rumilly-lès-Vaudes에 자리한 Chez Marie Ange et Clovi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브 스타디움에서 25km, 니글로랜드에서 38km, 오브 테크노파크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Mards-en-Othe에 자리한 Maison d'Oth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약 31km, 오브 스타디움에서 33km, Auxerre Train Station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루아에 자리한 Les Chambres de Troyes - Parking Free Fibre Netflix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Villemoiron-en-Othe에 자리한 Le Domaine du Lavoi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Clérey에 자리한 Tipi du pied de loup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브 스타디움에서 약 16km, 니글로랜드에서 41km, 오브 테크노파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Clérey에 자리한 MADA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14km, 오브 스타디움에서 16km, 니글로랜드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arolles-sous-Lignières에 자리한 L'insta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 제르맹 수도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베 데샹 스타디움에서 약 37km, 트루아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Lirey, Domaine du Carouge has free bikes, shared lounge, garden, and free WiFi. Boasting family rooms, this property also provides guests with a terrace.
Le Clos Poli is located in the village of Montigny-les-Monts, at 30 minutes from Troyes, and offers individually decorated rooms set in a country house with a garden and terr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