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ne-dʼAllier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Cosne-dʼAllier에 자리한 Château de Petit Bo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타노르 상트르 드 콩그레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국립 무대의상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Hérisson에 자리한 l orchide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타노르 상트르 드 콩그레에서 25km, Sainte-Agathe Golf Cours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Bézenet에 자리한 La Cigalier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타노르 상트르 드 콩그레에서 23km, Casino de Néris-les-Bains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베르뉴 지역의 몽마로에 자리한 Chic et relax familial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타노르 상트르 드 콩그레에서 41km, 국립 무대의상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물랭 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azemais에 자리한 chambre zen château de la Boucha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Chazemais에 자리한 chambre romantique dans le château de la Boucha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azemais에 자리한 Gîte de la comtesse château de la Bouchat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타노르 상트르 드 콩그레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hazemais에 자리한 Château de la Bouchatte chambre les Ros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