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뤼니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클뤼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클뤼니에 자리한 Maison TANDEM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Château에 자리한 La cabane by Lumipod x Tomette Singulièr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Azé에 자리한 LA PASSIFLOR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Nicéphore-Niépce Museum에서 약 49km, Arts Center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Gengoux-de-Scissé에 자리한 Domaine Bass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eynes에 자리한 Au Petit Bonheur chez Bam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Tramayes에 자리한 La Grange Fleuri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갸흐 드 마콩 로셰 TGV에서 28km, 투로파크 동물원에서 29km, Commanderie Golf Course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Solutré-Pouilly에 자리한 Chez Roma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ancé에 자리한 Château de Chatenay - Maco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ardonnay에 자리한 La Cadole de Chardonna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hissey-lès-Mâcon에 자리한 La Maison des Lys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31km,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