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토-곤티에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샤토-곤티에에 자리한 Le Domaine du Chêne Vert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Coudray에 자리한 L'Amphitry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프랑스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앙제 엑스포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int-Fort에 자리한 LE PLESSIS AUX OISEAUX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Châtelais에 자리한 La Forcerie maison d'hôtes et s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Craon에 자리한 Gîte du Pavem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Rochers-Sevigne Golf Course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Laval-Changé Golf Course에서 37km, 비트레 성에서 41km, Anjou Golf Course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Thorigné-dʼAnjou에 자리한 Maison de campag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약 34km, 솔렘 수도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Thorigné-dʼAnjou에 자리한 Le Clos du Piheu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1880년에 지어진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32km, 솔렘 수도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