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누에 자리한 Un petit coin au calm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 티몬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스텔라네 지하철역에서 약 23km, 마르세유 샤노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23km, 롱 포앙 뒤 프라도 지하철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라 시오타에 자리한 Studio romantique jacuzzi ou spa balneo privatif et jardin Au temps des cerises La Ciota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랑드 비치에서 16분 거리, 퐁생트 비치에서 1.5km 거리에...
라 시오타에 자리한 Villa St Jean SUITE Romantique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퐁생트 비치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lan dʼAups에 자리한 Maison Rou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리카르 서킷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스텔라네 지하철역에서 약 43km, 마르세유 샤노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43km, 롱 포앙 뒤 프라도 지하철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르세유에 자리한 Plan de Cuques T2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 티몬 지하철역에서 8.4km, 뷰포트 지하철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르세유에 자리한 Château Gomber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 티몬 지하철역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스텔라네 지하철역에서 9.4km, 마르세유 생 샤를 기차역에서 10km, 생 페레올 거리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르세유에 자리한 LA BASTIDE DES CULS-ROUSSET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 티몬 지하철역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뷰포트 지하철역에서 약 9.3km, 카스텔라네 지하철역에서 9.4km, 마르세유 생 샤를 기차역에서 9.4km 거리에 있습니다.
생시르쉬르메르에 자리한 Chez Florence et Brun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레크 비치에서 약 16분 거리, 마드라그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Zacharie에 자리한 La SANATINA 2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 티몬 지하철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세유 샤노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약 33km, 롱 포앙 뒤 프라도 지하철역에서 33km, 스타드 벨로드홈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르 카스텔레에 자리한 Le Mas Golie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리카르 서킷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툴롱 기차역에서 25km, 툴롱 제니스 오메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