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sac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Balsac에 자리한 Chateau de Balsa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비즈니스 센터,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Sauveterre-de-Rouergue에 자리한 Le couvent de Jouel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노트르담 성당에서 30km, 로데즈 기차역에서 31km, 술라주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Onet le Château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Ancien Presbytère de Saint-May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Bournazel에 자리한 LA GRANGE DU RI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데니스 퓨에쉬 박물관에서 약 33km, 술라주 박물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Conques-en-Rouergue에 자리한 L'Oustal des Bons Vivants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30km, 노트르담 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데니스 퓨에쉬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콩크에 자리한 Gîte d'étape Chez Franço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노트르담 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데니스 퓨에쉬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