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동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아라동에 자리한 Manoir de Truhelin, à 2 pas du Golfe du Morbih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케르빌루엣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리에르 비치에서 2km, 반 마리나에서 8.1km, 반느 미술관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Plumergat에 자리한 Au Pré Carré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정원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어린이 놀이터, 터키식 목욕탕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르주에 자리한 Ker T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반느 미술관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er Tal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르주에 자리한 MOR-HA-MARCH Chambres d'Hô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케르폰타인 비치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약 24km, 반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록마리아퀴에르에 자리한 Rêves de bord de 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키브롱 기차역에서 28km, 반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Plumergat에 자리한 Studio Cosy proche Grand-Champ Home Sweet Hom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6km, 반 마리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Locoal-Mendon에 자리한 l'Arbre Voyageu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약 29km, 라 푸안드 콩구엘에서 32km, 로리앙 열차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Pluvigner에 자리한 Domaine Minio Bih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열차에서 28km, FC 로리앙에서 29km,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라동에 자리한 Ti Laouen Chambres d'hôtes et gi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케르빌루엣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리에르 비치에서 약 17분 거리, 반 마리나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테익스에 자리한 Chambre Matisse - Closeries du Golf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5.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약 6.4km, 반느 미술관에서 6.5km,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