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데만에 자리한 Haus RAuszei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aus RAuszei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빌데만에 자리한 Pension Haus Sonne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19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37km,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family-run Gästehaus Tannenhof in Clausthal-Zellerfeld offers comfortable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in the heart of the Lower Saxony countryside.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Villa Pusteblu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볼프샤겐에 자리한 Pension Roseneck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니게로데 컬처 & 콩그레스 센터에서 45km, 베르니게로데 시청사에서 46km, 베르니게로데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cosy family-run guesthouse is located in the health resort of Bad Grund in the Harz region. Pension Hamburg stands on a slope surrounded by scenic forests.
클라우스탈-젤러펠트에 자리한 Pension Holl und Boll Am Hexenstie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2km, 괴팅겐대학교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Pension Talblick Bad Gru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6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family-run guesthouse enjoys a peaceful location on a sunny forested slope and offers a spectacular panoramic view of Bad Grund.
바트 그룬트에 자리한 Waldpension Harzer Waldwink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고슬라르 황궁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