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스도프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Offering a tasty continental breakfast each morning at no extra charge, this quaint hotel in the rural village of Thomsdorf, part of Riepsdorf, is peacefully located just 6 km from the Baltic Sea.
켈렌후젠에 자리한 Pension Walme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켈렌후젠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로스테르제슐로이제 비치에서 18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메에 자리한 Zimmer Wolkenlos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다메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Farm and hotel feeling - both come together in the family-run Gästehaus Muhl.
아름다운 뤼벡 만(彎)의 지어크스도르프(Sierksdorf)에 위치한 이 3성급 호텔은 해변에서 단 몇 걸음 떨어진 곳에서 편안하게 가구가 비치된 객실과 매력적인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Featuring a communal lounge this hotel is situated in the quiet town of Hohwacht. The sandy Baltic Sea Coast is 100 metres away.
그뢰미츠에 자리한 Lind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뢰미츠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야흐타펜 비치에서 약 2.4km, 한자파크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다메에 자리한 Ferienwohnanlage Majorca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9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1953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