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프커첸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타우프커첸에 자리한 Pension Kramerhof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스 및 무료 Wi-Fi 등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elden에 자리한 Pension Kainzer Söl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아이헨리트 골프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항알레르기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3성 호텔은 Oberbayern 지방의 St.Wolfgang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뮌헨 동쪽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무료 Wi-Fi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객실을 제공합니다.무료 구내 주차가 가능합니다. 호텔 Garni 성 게오르그의 모든 객실에는 위성 TV, 개인 욕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아파트에는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가이젠하우젠에 자리한 Pension Gen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Altfraunhofen에 자리한 Hotel - Landgasthof Obermaier Zum Vilserwirt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아이헨리트 골프장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Buchbach에 자리한 Pension Sengmüll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산트울프강에 자리한 Pension Kranzmay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Kranzmay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The city hotel "Stadthotel Erding" is situated in the heart of Erding, in close proximity to the municipal park, and offers guests an informal ambience in a relaxed atmosphere The hotel's furnishings...
란츠후트에 자리한 Gasthaus Ochse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르텐베르그에 자리한 Schweiger's Landgast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MOC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1869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