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igenthal에 자리한 Pension Böhm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고타 중앙역에서 34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Kurort Steinbach-Hallenberg에 자리한 Waldpension Am Köpfchen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24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These self-catering apartments are quietly situated in green countryside in Ruhla, 900 metres from the Miniaturenpark mini-a-thür.
룰라에 자리한 Pension Schul In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이제나흐 기차역에서 10km, 아이제나흐 아우토모빌레 벨트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제나흐 루터하우스에서 13km, 바르트부르크성에서 15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29km 거리에...
오버호프에 자리한 Gaststätte & Pension Waldschlössch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약 32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룰라에 자리한 Pension Jung, Bäckerei-Konditorei & Café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제나흐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제나흐 바흐하우스에서 약 16km, 아이제나흐 루터하우스에서 17km, 바르트부르크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버호프에 자리한 Pension Haus Flo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타 중앙역에서 32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32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Hohenkirchen에 자리한 Landgasthof und Landpension Hohenkirch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고타 중앙역에서 12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Schwallungen에 자리한 Doppelzimmer Monteurzimmer WLAN TV Parkplatz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이제나흐 바흐하우스에서 45km, 아이제나흐 루터하우스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hotel offers free parking and free internet in all rooms. It is a 10-minute walk from Suhl Train Station and less than a 5-minute drive from the A73 motor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