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뤼데스하임 암 라인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Rüdesheim am Rhein에 위치한 호텔 주르 린데나우(Zur Lindenau)

가족이 운영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라인강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아름다운 올드타운 내 조용한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서로 인접한 유서 깊은 건물 2채에 있습니다. Weinstube Zur Lindenau의 각 객실에 평면 위성 TV 및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중앙에 있어서 위치가 좋음.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327개
최저 요금
₩139,661
1박, 성인 2명
Rüdesheim am Rhein에 위치한 호텔 펜션 포스트 뤼데스하임(Pension Post Rüdesheim)

역사적인 와인 생산지인 뤼데스하임에 위치한 이 게스트 하우스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올드타운의 라인 강 산책로에 바로 자리해 있습니다. 뤼데스하임 케이블카는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으며,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위치는 정말 최고!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907개
최저 요금
₩177,204
1박, 성인 2명
Aßmannshausen에 위치한 호텔 Pension Milberg Assmannshausen

뤼데스하임 암 라인에 자리한 Pension Milberg Assmannshausen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74개
최저 요금
₩138,159
1박, 성인 2명
Rüdesheim에 위치한 호텔 Gästehaus Vis-A-Vis

뤼데스하임 암 라인에 자리한 Gästehaus Vis-A-V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9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190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ästehaus Vis-A-Vis의 모든 객실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7.7
7.7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58개
최저 요금
₩138,159
1박, 성인 2명
Langenlonsheim에 위치한 호텔 HEINRICHs winery bed & breakfast

This hotel and winery in the centre of Langenlonsheim offers spacious rooms and apartments with flat-screen TVs and views of the surrounding vineyards. The A61 motorway is 10 minutes away.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11개
최저 요금
₩203,484
1박, 성인 2명
Hallgarten에 위치한 호텔 Gästezimmer Hans-Norbert Mack

Gästezimmer Mack는 Rheingau 와인 재배 지역에 자리잡은 마을 Hallgarten 중심에 위치한 숙소로 아름다운 시골 전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Hallgarten Freibad 야외 수영장은 숙소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진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되어 있으며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농가 숙소의 여주인이 친절하고 쾌활한 응대가 매우 인상적이었다. 잘 갖춰진 집이고 전망이 좋았다. 와이너리 숙소여서 집에서 생산한 와인을 가지고 테라스에서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기 좋았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449개
최저 요금
₩150,173
1박, 성인 2명
Bingen am Rhein에 위치한 호텔 Hildegard Forum

빙겐 암 라인에 자리한 Hildegard Forum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변이 모두 숲과 라인강경치로 너무 아름다워요.조용하고 아주 편안했어요. 자연치유.유기농의 정신이 깃든 힐데가르트의 정신과 가치가 보였어요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50개
최저 요금
₩196,876
1박, 성인 2명
Appenheim에 위치한 호텔 Gästehaus Schmitt

Appenheim에 자리한 Gästehaus Schmit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71개
최저 요금
₩138,159
1박, 성인 2명
Oestrich-Winkel에 위치한 호텔 Hotel Kühns Mühle

Surrounded by Rheingau’s vineyards and fields, this quiet guest house in Oestrich-Winkel is a 30-minute drive from Mainz. It offers free Wi-Fi, a restaurant and country-style rooms with satellite TV.

7.5
7.5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465개
최저 요금
₩142,664
1박, 성인 2명
Eltville am Rhein Ot: Hattenheim에 위치한 호텔 Gästezimmer der Adler Wirtschaft

하텐하임에 자리한 Gästezimmer der Adler Wirtschaf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8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4km 거리에 있는 로렐라이 등을 방문해보세요.

7.9
7.9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328개
최저 요금
₩123,142
1박, 성인 2명
뤼데스하임 암 라인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뤼데스하임 암 라인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