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가족이 운영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라인강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아름다운 올드타운 내 조용한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서로 인접한 유서 깊은 건물 2채에 있습니다. Weinstube Zur Lindenau의 각 객실에 평면 위성 TV 및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역사적인 와인 생산지인 뤼데스하임에 위치한 이 게스트 하우스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올드타운의 라인 강 산책로에 바로 자리해 있습니다. 뤼데스하임 케이블카는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으며,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뤼데스하임 암 라인에 자리한 Pension Milberg Assmannshausen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뤼데스하임 암 라인에 자리한 Gästehaus Vis-A-V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9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190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ästehaus Vis-A-Vis의 모든 객실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This hotel and winery in the centre of Langenlonsheim offers spacious rooms and apartments with flat-screen TVs and views of the surrounding vineyards. The A61 motorway is 10 minutes away.
Gästezimmer Mack는 Rheingau 와인 재배 지역에 자리잡은 마을 Hallgarten 중심에 위치한 숙소로 아름다운 시골 전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Hallgarten Freibad 야외 수영장은 숙소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진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되어 있으며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빙겐 암 라인에 자리한 Hildegard Forum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Appenheim에 자리한 Gästehaus Schmit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urrounded by Rheingau’s vineyards and fields, this quiet guest house in Oestrich-Winkel is a 30-minute drive from Mainz. It offers free Wi-Fi, a restaurant and country-style rooms with satellite TV.
하텐하임에 자리한 Gästezimmer der Adler Wirtschaf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8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4km 거리에 있는 로렐라이 등을 방문해보세요.
뤼데스하임 암 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뤼데스하임 암 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뤼데스하임 암 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뤼데스하임 암 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뤼데스하임 암 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뤼데스하임 암 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뤼데스하임 암 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