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ödinghause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Rödinghausen에 자리한 Brüngers Land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알터마르크트에서 약 28km, 노이슈태터 마리엔 교회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뷘데에 자리한 Pension Highway Bün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역사박물관에서 25km, 알트슈태터 니콜라이 교회에서 26km, 빌레펠트 알터마르크트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뷘데에 자리한 Pension Highway Vinckestraß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볼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뷘데에 자리한 Pension Highway Bünde Hansastraß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7km, 빌레펠트 역사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트슈태터 니콜라이 교회에서 약 28km, 빌레펠트 알터마르크트에서 28km, 빌레펠트 시립오페라극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Surrounded by the Teutoburger Wald Forest and Wiehengebirge Mountains, this traditional Bavarian hotel in Herford offers popular German cuisine. Herford Abbey is just a 6-minute drive away.
뢰네에 자리한 Die Weinsiedele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멜레에 자리한 Apartment Mell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역사박물관에서 약 23km, 알트슈태터 니콜라이 교회에서 23km, 빌레펠트 알터마르크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뤼베케에 자리한 Wiehenkru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37km,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스페캄프미트워드에 자리한 Pension Citytrav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약 44km, 빌레펠트 역사박물관에서 44km, 알트슈태터 니콜라이 교회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레펠트에 자리한 Schiller Pens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역사박물관에서 약 2.4km, 알트슈태터 니콜라이 교회에서 3.5km, 빌레펠트 알터마르크트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