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덴부르크에 자리한 P.T-Pensio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 주립 예술문화역사박물관에서 6.9km, 퓔베르튀름에서 6.9km, 주립 자연 및 인류 박물관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올덴부르크에 자리한 Hotel Tafelfreu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램버트 교회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판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Großenkneten에 자리한 Restaurant Fischbeck´s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스테데에 자리한 Gästehaus Hankhause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램버트 교회에서 12km, 라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트 츠비셴안에 자리한 Pension-Mar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 식물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츠비셴안에 자리한 Landcafe Neu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기쉐 극장에서 약 16km, 에디스 루스 미디어 미술관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Ovelgönne에 자리한 Gut Harlinghaus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램버트 교회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에디스 루스 미디어 미술관에서 약 27km, 올덴부르크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Wardenburg에 자리한 Sophienhof Achternholt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수상 스포츠 시설,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주립 자연 및 인류 박물관에서 11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간데르케제에 자리한 Gästehaus Strudthof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25km, 퓔베르튀름에서 31km, 슐로스바헤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