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호프에 자리한 Gaststätte & Pension Waldschlössch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약 32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버호프에 자리한 Pension Haus Flo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타 중앙역에서 32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32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This small guest house is beautifully situated in a very tranquil location amid scenic mountain scenery in the Thuringian Forest The Gasthaus & Pension zum Hirsch is a fine place to come and relax. Y...
Seligenthal에 자리한 Pension Böhm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고타 중앙역에서 34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hotel offers free parking and free internet in all rooms. It is a 10-minute walk from Suhl Train Station and less than a 5-minute drive from the A73 motorway.
Stützerbach에 자리한 Pension & Gasthof "Am Park" U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Kurort Steinbach-Hallenberg에 자리한 Waldpension Am Köpfchen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24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Stützerbach에 자리한 Pension am Bach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줄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CCS - Congress Centrum Suhl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henkirchen에 자리한 Landgasthof und Landpension Hohenkirch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고타 중앙역에서 12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른슈타트에 자리한 Haus Brunnenkun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고타 중앙역에서 약 25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버호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버호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버호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버호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버호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버호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