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르딩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조용한 바이에른 시골 지역 오베르딩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로, 뮌헨 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Brandmayerhof는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A9 및 A92 고속도로로 쉽게 연결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Brandmayerhof의 객실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며, 옷장과 책상 등으로 클래식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The city hotel "Stadthotel Erding" is situated in the heart of Erding, in close proximity to the municipal park, and offers guests an informal ambience in a relaxed atmosphere The hotel's furnishings...
에어딩에 자리한 Haus Will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38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약 44km, 뮌헨 MOC에서 45km,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ROOM'Z zimmeraufzeit is situated in the Schwaberwegen district of Forstinning, 24 km from Munich. It is just a 15-minute drive from Munich Airport.
바이에른 지역의 란겐바흐에 자리한 Gästehaus am Rastberg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MOC에서 40km,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MW 박물관에서 약 45km, 영국 정원에서 46km, 뮌헨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애쉬하임에 자리한 Pension Schlafstuhl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MOC에서 13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닝에 자리한 Landgasthof und Hotel Forchhamm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13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란겐바흐에 자리한 Hotel zum Alten Wirt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MOC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약 38km, BMW 박물관에서 43km, 영국 정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Oberappersdorf에 자리한 Landhaus Plend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MOC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ndhaus Plendl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TV.
Harthofen에 자리한 Pension RoBi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에서 32km, 뮌헨 레지덴츠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25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