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바하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뮬렌바하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Featuring a sunny terrace overlooking the Kinzig Valley in the Black Forest, this guest house offers rooms with a balcony and free WiFi.
Situated in the heart of the Black Forest, this family-run guest house lies on the edge of the peaceful town of Elzach. It offers a restaurant and classically decorated rooms with a private balcony.
피스체르바흐에 자리한 Gasthaus zum Engel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여러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8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8km, 유로파 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Ochs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5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우터바흐에 자리한 Fehrenbacherhof Natur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야외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Situated in Hornberg-Niederwasser, Gästehaus Ursula offers a garden and free internet access. The non-smoking guest house is 2.7 km from Hornberg Castle.
빈덴 임 엘츠탈에 자리한 Schätzlehof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26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27km, 프라이부르크 시네맥스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지몬스발트에 자리한 Gasthaus Rebstock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30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0km, Adlerschanze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쇤발트에 자리한 Pension Zum Köhl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3km, Adlerschanze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스키 보관소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angenschiltach에 자리한 Gästehaus Kron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