묄른에 자리한 Haus Luis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홀슈텐토르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묄른에 자리한 SeidenStrasse Hotel & Restauran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베크 중앙역에서 28km, 콤비날레 극장에서 29km, 귄터 그라스 하우스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묄른에 자리한 Pension Haus Bamb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베크 중앙역에서 30km, 콤비날레 극장에서 30km, 귄터 그라스 하우스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Seecafé is a guesthouse offering accommodation in Zarrentin. Each accommodation at the guest house has free WiFi. All rooms at the guest house are equipped with a seating area and a desk.
슐레스비히 홀슈타인 지역의 Labenz에 자리한 Landgasthof Witten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23km, 홀슈텐토르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콤비날레 극장에서 약 24km, 귄터 그라스 하우스에서 24km, 부덴브룩스 하우스 문학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뤼베크에 자리한 Haus 8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베크 중앙역에서 3km, 콤비날레 극장에서 3.2km, 귄터 그라스 하우스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홀슈텐토르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Witzeeze에 자리한 Pension zur Schleuse GARNI am Elbe Lübeck - Kanal in Witzeez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네 수도원 & 섬유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묄른에 자리한 Pension Seeschlösschen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홀슈텐토르에서 30km, 뤼베크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르켄딘에 자리한 De Kanalkieker Apartmenthaus Me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슐레스비히 홀슈타인 지역의 Trittau에 자리한 Gästehaus Keßling에서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함부르크 중앙역에서 29km, 어둠 속의 대화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이너 알스터에서 약 30km, 묀케베르크 거리에서 30km, 함부르크 시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묄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묄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묄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묄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