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르트 고리슈에 자리한 Pension Edelweiß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guest house is situated in the Schmilka district of Bad Schandau, overlooking the River Elbe. Haus Bergfriede has a sun terrace and barbecue facilities.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Pension Alpenro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6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6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로르트 고리슈에 자리한 Pension Villa Iren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aupsdorf에 자리한 Pension Gaststätte Tannen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Featuring a garden and terrace, as well as a restaurant, Pension Bomätscher is located in Königstein an der Elbe. This property also provides guests with a children's playground.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Erbgeri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2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23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38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제프니츠에 자리한 Pension Strohb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르나에 자리한 Pension Donatus에서는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4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0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Struppen-Siedlung에 자리한 Pension Kleiner Kön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