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t Erlbach에 자리한 Pension Ba-Bett'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41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arkt Erlbach에 자리한 Zellers Pensio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35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라우츠커첸에 자리한 Landhotel Goldener Ster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Flachslanden에 자리한 Gasthof Ro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레이모빌 펀파크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베르다슈스테튼(Oberdachstetten) 프랑코니아 마을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이 전통적인 스타일의 게스트 하우스는 넓은 일광욕용 테라스와 무료 Wi-Fi 인터넷, 지역 요리를 제공합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Gasthaus-Pension Hofmann은 연한 색상의 목재 가구와 전용 욕실을 갖춘 밝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바트 빈츠하임에 자리한 Goldener Schwan Hotel Garn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레이모빌 펀파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슐로스 바이센슈타인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자리한 Pension Altes Back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Großhabersdorf에 자리한 Bauer´s Pension-Restaurant-Caterin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Tuchenbach에 자리한 Gemütliches Zimmer mit Doppelbett und Tischtennisraum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6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빈츠하임에 자리한 Pension Altstadt Garn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로스 바이센슈타인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Altstadt Garni의 객실에서는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