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etly located in Leipzig Alt-West, only a 15-minute drive from the city centre, Auenwald Hotel und Apartmenthaus features a children’s playground and 2 peaceful gardens.
라이프치히에 자리한 Gwuni B&B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3.3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할레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볼렌에 자리한 Pension zum Bergmann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야간 오락거리,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zum Bergmann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볼렌에 자리한 Bei Meyers Schlafen & Feier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이프치히에 자리한 Pension Lydi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약 14km, 할레 중앙역에서 45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츠벵카우에 자리한 Bei Meyers - Zwenkauer 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볼렌에 자리한 Zur Eiche - Pension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9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이프치히 내 Mitte 구역의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Pension Piano Forte Leipzig Mi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2.3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2.6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에 자리한 Pension Preussenstraße Leipzi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1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family-run guest house is located in the Kleinzschocher district in the south-west of Leipzig, 6 km from the city cen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