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utersdorf에 자리한 Doppelzimmer Dora Oberlausitzer 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Leutersdorf에 자리한 Doppelzimmer Anna Oberlausitzer 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Ebersbach에 자리한 Pension Spreeeck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40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0km,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Kottmar에 자리한 Lerchenberghof - barrierefreies Familien Landhotel mit FeWo, FeZi - Spielplatz Reiten Segway PT und meh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로스쇠나우에 자리한 Zur deutschen Eich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약 45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9km, 예슈테트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Kottmar에 자리한 Kottmarschenke - Gästezimmer und Ferienwohnung am Kottma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Herrnhut에 자리한 Zum Hech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Dating back to 1777, the cottage-style Pension Immergrün is one of the oldest buildings in Jonsdorf. This guest house features a large sun terrace overlooking a garden and free WiFi.
치타우에 자리한 Galeriecafe und Pension Ambien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약 36km,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Hain에 자리한 Hochwaldbaud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약 34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9km, 캐슬 오이빈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