렝어리히에 자리한 Münsterland Cotta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펠릭스 누스바움 하우스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당 (부속 보물관)에서 약 28km, 오스나브뤼크 대학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넨에 자리한 Gasthof Altes Farmhaus und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회어슈텔에 자리한 Gästehaus AM HERMANN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펠릭스 누스바움 하우스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라에에 자리한 Haus Sonnenwink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쇨러베르크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나브뤼크 동물원에서 약 29km, 오스나브뤼크 중앙역에서 31km, 오스나브뤼크 대학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Hotel Royal Garden is located in Bad Iburg on the southern edge of the Teutoburg Forest. It offers quiet rooms, free Wi-Fi internet access and a Chinese restaurant.
뮌스터에 자리한 Lilis kleines Ho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뮌스터 대성당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9.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Sassenberg에 자리한 Hotel am Feldmarksee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쇨러베르크 박물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렌도르프에 자리한 Pension Gev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2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슐로스 뮌스터에서 29km, 뮌스터 식물원에서 29km, 뮌스터대학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로텐펠데에 자리한 Ferienhof Tem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쇨러베르크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나브뤼크 중앙역에서 약 25km, 오스나브뤼크 대학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Free Wi-Fi and garden are offered by this guest house in Bad Rothenfelde. Pension Haus Wernemann is just 500 metres from the town centre, and 700 metres from the spa gardens.